MaxTourCebu

세부의 밤

직접 경험해 본 세부밤문화 정보

MaxTour 2022. 11. 28. 09:23

 

오늘 저희 블로그에서 포스팅하고 업로딩해서

여러분들께 세부밤문화 정보를 자세히 알려드리고

설명해 드리고 안내해 드릴 내용들은 많고 많은

세부밤문화 여행 코스 중에서 블로그 주인인 제가

직접 경험해 본

 

◆ 세부에스코트 짝꿍님들과 함께

  3박 4일간의 세부밤문화 여행입니다.

 

제가 여러분들처럼 관광객으로 동남아시아

필리핀 세부 막탄, 세부 섬으로 여행 일정을

계획하고 준비해서 필리핀 세부로 세부밤문화

여행을 왔을 때 세부에스코트 분들과 함께

세부의 여러 가지 밤문화를 체험한 내용들을

자세히 설명해 드리고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처음엔 영어가 안 돼서 짝꿍님들과 소통하는데

문제가 많을까 봐 걱정도 많이 했었지만,

대부분 세부에스코트 파트너님들은 한국말을

조금씩은 하여서 의사소통에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확실히 의사소통이 되니 여행하는데 불편함이 없습니다.)

 

 

바로 옆에서 한국인 가이드 없이도

세부에스코트 분들께서 가이딩도 해주고

그리고 식당이나 호텔 체크인 등등

제가 영어가 짧으니 옆에서 통역까지 해주고

이렇게 편할 수가 없었습니다ㅎㅎ

어딜 가든지 현지인 (세부짝꿍)과 함께 하니

바가지 당할 일도 없었고,

3박 4일간의 세부밤문화 여행이 불편하지 않고

편안하고 여유로워서 좋았던 기억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세부에스코트 (짝꿍)도 분명히

장단점이 있었습니다

세부밤문화 세부에스코트 장점

출처 입력

가이딩 + 통역까지 해주니

어디 가서 바가지 당할 일은 없다.

 

세부밤문화 에스코트 단점

출처 입력

뭘 하든지 함께 하니 비용이 두 배

물론 한국보단 저렴한 물가의 필리핀이지만,

식사 비용부터가 두 배가 되니 단점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ㅎㅎ

세부밤문화 여행에서 세부에스코트의

장점과 단점이 너무 심플하죠? 하지만

단점보단 장점이 많은 건 사실이고

황제처럼 필리핀 세부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건 아마도 큰 장점으로 적용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오늘은 제가 직접 체험해 본

세부에스코트와 함께한 3박 4일간의

세부밤문화 여행 경험을 통해서

필리핀 세부로 방문하시는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포스팅 및

업로딩 했습니다

 

황제여행의 궁금한 점이나 문의가

필요하신 분들은 국민 메신저로 사용하는

메신저로 문의하시면 실시간으로 빠르게

답변해 드리고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세부호텔 #세부맛집 #세부클럽 #세부하바나

#세부아이콘 #세부누스타 #세부호핑아일랜드

#세부호핑 #세부투말록폭포 #세부캐녀닝

#세부고래상어 #세부풀빌라 #세부황제골프

#필리핀골프 #필리핀밤문화 #세부에스코트

#세부황제투어 #세부황제관광 #세부황제여행

#세부황제골프투어 #세부로컬맛집 #세부로컬라이브바

#세부라이브바 #세부라이브펍 #세부시티투어

#세부시티여행 #세부마사지 #세부다이빙

#세부모알보알 #세부펀다이빙 #세부체험다이빙

#세부해양스포츠 #세부스노클링